free

Home>free

121205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촬영 현장, 훈훈했던 서포트 후기입니다! :D

posted Dec 07, 2012

 

안녕하세요, Sunny 입니다 :)

이틀 전, 일산 SBS 드라마 세트장에서 진행되었던 '드라마의 제왕' 촬영 현장에,

많은 분들의 마음을 한데모아 Mr.Choi에서는 고생하는 시원이와 모든 배우&스텝분들을 위해

부페를 선물하였어요 :)

 

워낙에 드라마 촬영 스케줄이 탄력적이고 취소 또는 변동사항이 많아

일정 잡는 데 상당히 고생했어요ㅠ_ㅠ 

약 한달간 담당자님, 매니저님께서 서포트 일정 정해 주시느라 정말 고생이 많으셨는데,

본인의 일처럼 적극적으로, 친절하게 진행해 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ㅠ_ㅠ

역시 이런 분들과 함께 일하는 시원이는 복덩이ㅠ_ㅠ!

 

지난 수요일, 갑작스런 연락과 함께 정신없이 진행되었던 서포트 현장.

하지만 업체분들의 프로정신과 더불어 너무나도 친절하셨던 드라마 배우분들, 스텝분들 덕분에

추운지 힘든지도 전~혀 모를 정도로 기쁘게 임했어요!

 

무엇보다 힘이 되어준 건 역시나 시원이ㅠ_ㅠ

시원이가 부페를 처음 선물 받아, 보자마자 "웬일이야, 웬일이야~" 를 연발하였어요...ㅠ_ㅠ

이렇게 추운 날, 눈도 많이 오는데 여기까지 어떻게 왔냐고 걱정해 주는데,

전 고생한 것도 별로 없었는데 그리 자상한 시원이 마음씨에 역시나 또 감동을...ㅠ_ㅠ

 

세트 촬영이 끝나고 바로 식사가 시작되고, 식사가 끝나자마자 다시 촬영이 시작되는

정말이지 너무나 빡빡한 일정이었기에...

음식 준비하시는 업체분들께도 행여 누가 될까봐 음식 사진은 자세히 찍은 게 없네요^^;

대신 맛있게 식사하시는 현장 사진 살짝 공개할게요~

 

121205.jpg

 

121205-1.jpg

 

극중 강현민의 성격을 한껏 표현한(?)

살짝은 오글거리는 현수막 문구!ㅋㅋ

'오늘은 이 강현민이 쏜다! 자기, 시청률 올라가는 소리 들려?'

시원이는 저 현수막을 보자, "시청률 좀 올랐대요? 올랐다고 들은 것 같은데..." 하고 신경쓰지 않는다는 듯 시크하게!ㅋㅋ

 

아직 음식 세팅이 완료되기도 전에, 시원이가 얼른 올려야 한다며 트위터에 글을 쓰는 바람에,

현수막 설치 전의 인증샷이 공개되었어요^_^;

 

A9Vx8fiCcAE9fMh.jpg

 

우리의 탑스타는 마음도 훈훈해요ㅠ_ㅠ!!

 

사진 촬영중 비하인드 스토리 하나.

업체 직원분이 신속, 정확하게 세팅 중이었는데

시원이가 인증샷 촬영하다가 뒤에 직원분이 왔다갔다하시니, 정색하며 잠깐 비켜달라고(...)

직원분은 처음에 시원인지 모른 채 잠시 비켜주셨다가 다시 작업을 시작하셨어요.

 

그런데 시원이가 마음에 안 드는지 다시 인증샷을 찍는 와중에 또 직원분이 뒤에 계시니...

또다시 정색하며 다시 비켜달라고(...)

업체 직원분도 바쁜데 자꾸 누군가(?) 비키라고 하니 휙 뒤돌아 얼굴을 확인한 순간!!!!!!!!

시원이 얼굴을 보자마자 급 해맑게 웃으시며 "아~~" 하시곤 급히 사라지셨어요ㅋㅋㅋㅋ

인증샷 하나도 섬세하게, 신중하게 찍는 친절한 시원이입니다ㅠ_ㅠ

 

부페 세팅 중에, 스텝분들이 자꾸 괜히 한번 나와보시면서(ㅋㅋ)

도대체 언제 세팅이 완료되나...? 하는 애절한 눈빛으로 확인하시는데 귀...귀여우셨어요!

대체 이거 누가 준비한 거냐고 다들 여기저기 물어보시다가,

미리 알고 계셨던 스텝분이 시원이 팬클럽에서 준비했다고 설명하시니 다들 최고라고 칭찬해 주셔서

부끄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ㅠ_ㅠ

 

드디어 음식 세팅이 완료되고!

시원이는 기다렸다는 듯이 테이블 옆에 서서, 감독님~ 연출님~ 하면서 직접 스텝분들을 안내했어요ㅠ_ㅠ

도착하신 감독님이며 다른 스텝분들도 모두

"이야~ 오늘 최시원이 부페 차리는 거야? 역시 다르구만!"

"이제 먹어도 되는 거지? 오래 기다렸어!"

"이거이거 강현민 협찬 아니야?" 하고 농담도 하시고^^

시원이는 그럴 때마다 "맛있게 드세요~ 얼른 드세요~" 하고 한 분 한 분 테이블로 안내하는데...정말 감동의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

 

시원이는 배우분들 다 오시고, 스텝분들 줄 설 때까지 본인은 한발 물러서 있었거든요.

"난 좀 이따 먹어야지~" 하고 싱글싱글 웃기만 하는 시원이^^;

그러자 왠지 애간장이 타 보인 매니저님, "이따가는 왠지 없을 것 같은데..." 하시며 걱정을<-

 

그러다 명본좌!!!!! 이신 김명민님이 등장하시며 "오~ 시원아, 잘 먹을게~" 하고 줄 서시자,

귀요미 시원이, 슬그머니 김명민님 뒤로 새치기해서 줄섰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 촬영 마치고 오신 려원 씨도, 보자마자 "대박! 대박!" 을 연발해 주시고ㅠ_ㅠ

시원이를 흔드시며 "너 꼭 고맙다고 전해줘!! 꼭!! 꼭!!" 하고 너무나 감사하게 말씀해 주셨는데,

그걸 제가 저 멀리서 소심하게 바라보고 있었거든요...

그러자 시원이가 마구 손을 흔들며 바로 "고맙다고 전해달래요!" 라고...행복 메신저 시원이ㅠ_ㅠ

 

요새 더욱 마른 시원이, 게다가 바다수영 후 감기에 걸려

컨디션이 안 좋다고 살짝 투정 부리던 시원이 모습에 걱정이 됐었는데

그래도 밥이 최고인지, 밥 한술 뜨니 한결 생기발랄해진 모습으로

"나 두번 먹어야지~~" 하고 그릇 들고 왔다갔다>_<

 

그러다 그릇 든 모습을 인증해야 한다며! 이렇게 귀여운 사진을 선물해 주었어요ㅠ_ㅠ

시원이가 트위터에 공개했던 사진과는 또다른 사진!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저만 볼까(...) 하다가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저 역시 작게나마 선물을 드립니다^0^

 

sw.jpg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겉모습은 완전 모델인데 포즈는 애기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만두(아님 술떡?)도 손에 들고 있다가 일부러 입에 문 거예요...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식사가 끝나갈 때쯤, 너무나 감사하게도

극중 감독님으로 나오시는 배우 정인기님께서 정말 잘 먹었다고,

최고라고 말씀해 주시며 양손으로 엄지를 치켜세워 주셨어요ㅠ_ㅠ

저도 모르게 "감사합니다, 감독님!" 하자 시원이도 "우리 구감독님~~" 덩달아 살리고ㅋㅋ

배우 권해효님께서는 한참이나 훈훈한 아빠미소로 그릇을 드신 채 현수막을 아련하게 바라보시고...(?)

 

식사가 끝나자마자 여유 없이 바로 다음 촬영이 진행되어야 했기에,

훈훈했던 식사 현장을 뒤로한채 저희도 발걸음을 돌렸어요.

시원이는 이미 전부터 대본을 손에 든 채 세트장으로 가야 할 상황이었는데도,

조심히 들어가시라며 촬영장 문 밖까지...배웅을 해주었어요...

시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시원이를 어떻게 하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사랑보다 더 크게 돌려 주는 시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니저님도 같이 배웅해 주시면서 감사하다고 연신 말씀하시고...ㅠ_ㅠ

 

부푼 마음을 안고 뒤돌던 순간, 다시 한번 조심히 들어가라고 외치던 시원이.

그리고 일부러 밖에 나와 잘 먹었습니다~ 를 외쳐 주시던 스텝분들.

저 혼자 한 게 아니라, 많은 분들의 마음과 사랑이 한데 모여 진행될 수 있었던 일인데

제가 이렇게 인사를 받아도 되는 건지 정말 부끄러웠어요.

참, 급히 전해드리느라 사진을 찍지 못하였는데, 스텝분들께 핫팩과 비타민 세트 전달해 드렸어요 :)

 

다시 한번 이렇게 서포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도와 주셨던 모든 분들과,

친절하고 다정하신 드라마의 제왕 팀,

마지막으로 항상 고맙고 또 고마운 시원이에게 그저 고맙다는 말밖에 할 수 없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시원이와 모든 배우분들 그리고 스텝분들,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렸다면 정말 행복한 일이에요 :)

오늘 아침, 언론사를 통해 기사가 많이 보도되었는데 부끄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ㅠ_ㅠ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시원이와 같이 걷는 Mr.Choi,

언제나 응원하고 또 응원합니다.

시원이 화이팅!!!!!!!

  

  • 흰뚱이 2012.12.07 14:16
    트위터 보자마자ㅠㅠㅠㅠ바로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사진들 너무귀여워요다ㅠㅠㅠ 처음에 인증사진올렸을때 오빠 먹기도 전에 찍었자나! 이랬는데 저런 비하인드가ㅋㅋㅋㅋㅋㅋ 써니님 수고하셨어요1!!*_*
  • liebe 2012.12.07 14:31
    날도 추운데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서포트로 시원이 기도 살고 같이 일하는 배우분들, 스태프분들에게 이쁨 받았으면 좋겠네요~~ 만두 문 인증 샷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 takako 2012.12.07 16:09
    언니! ! ! ! 블로그로 와서 있으시면 너무 깜짝! ! !
    이런 일이 있었다고는 · · · ·; _____; 너무 너무 감동했습니다! ! ; ___;정말 너무 많은 지원이 있었어요! ! 모르는 곳이 있습니다 만, 일본어하여 트윗 할게요 ^ ^"왜 그래 ~ 그래 ~"라고 시원이 말했다, 다만 전하고 싶습니다! ! ! ^ ^
  • 즈히 2012.12.07 18:40
    마스터님 무엇보다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너무나 하니하나 배려돋는 오빠의 모습에 또 한번 감동감동역시ㅠㅠㅠ멋져요ㅠㅠㅠㅠ 오빠의 모습이 상상되오ㅜㅜㅜㅜ마스터님 진짜수고하셨어요! 오빠도 미스터최도 앞으로 더 화이팅이요^^ 언제나 응원할께요v_v
  • 애기야 2012.12.08 11:37
    또봐도 귀여운 인증샷ㅋㅋ이긍~귀요미♥.♥ 오고가는 길은 힘들었지만..시원이 덕에 행복했네요~_~ 우리 마스터님 진짜 수고많았어용!♥
  • 원여우 2012.12.10 15:15
    와아ㅠㅠ 진짜 션오빠도 기분 좋았을거같고ㅠㅠㅠ 아, 진짜 오빠 표정만봐도ㅠㅠㅠ!!!
    마스터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서폿 넣을땐 진짜 꼭 참여해야겠네여.. 헙 ㅠㅠ!
  • ambition 2012.12.10 16:26
    와 ㅠㅠㅠ 진짜 수고하셨어요 시원이 기 팍팍 살았겠네요 현수막도 센스넘치십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