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Home>free

최시원, 中영화 '헬리오스' 출연 확정..지진희와 촬영 중 (떨려요!!!!>_<)

posted Aug 22, 2013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7년 만에 중국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최시원은 현재 중국과 홍콩 등지에서 영화 ‘헬리오스’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적도’로 당초 알려진 이 영화는 ‘헬리오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배우 지진희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헬리오스’는 한국에서 개발 중이었던 핵무기가 테러범에 의해 탈취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다. 

최시원은 테러범을 쫓는 한국 경찰 역을, 지진희는 한국 측 과학자 역할로 분한다. 

영화 ‘아이언맨 3’에서도 얼굴을 비춘 중국 배우 왕학기와 ‘홍콩 4대 천왕’ 중 한명으로 꼽히는 장학우도 이 영화에 출연한다.

‘헬리오스’의 써니 럭과 렁록만 감독은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콜드 워’로도 함께 작업한 적이 있다. 

중국과 홍콩, 한국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모여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최시원은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이미 아시아 권에서 확실한 입지를 굳혔다. 

‘헬리오스’ 출연으로 7년 전 중화권 스크린 데뷔작인 ‘묵공’에 이어 또 한번 배우로서 글로벌한 행보를 보이게 됐다.

강민정 (eldol@edaily.co.kr)


---------------------------------------------------------------------------------------------------------------


시원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 왜 이렇게 감격스럽고 떨리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건 다 들었지만 지진희님!!!! 지배우님!!!!!

완전 좋아요 이런 멋진 선배님과 함께 작품하게 된 시원이도 시원이 필모그라피에

한 줄 더 멋진 히스토리 추가열!!!


적도 제목이 바뀌어서 헬리오스네요, 시원이 새 영화^^

어쩜 제목도 시원이랑 이리 잘 어울리는지...ㅋㅋㅋㅋㅋㅋㅋ (콩깍지)


진짜 좋아요ㅠ_ㅠ 쩔리고...

누구보다 타지에서 열심히 촬영 중인 시원이. 모두모두 응원해요!!!!!

이러다 홍콩 갈 기세.....

영화 개봉하면 꼭!!! 단관 고고씽!!!



  • takako 2013.08.23 11:20
    써니 씨! ! 번역기로 써니 씨의 메시지를 읽고 있었어요! ! 시원이 큰 배우들과 정렬 · · · TT 멋지군요! ! 일본에서 상영되는 것을 기대하고 · · · 응원 해요! !
  • ambition 2013.09.16 22:12
    헬리오스... 무대인사 안하나요? (벌써부터 무대인사 광클 고민...) 진짜 꼭꼭 갈거예요 단관 고고씽이요.